주 내용으로 건너뛰기

태국 - 직원 봉사 활동

태국

태국은 태국 최고경영자의 후원 하에 모든 지역사회 참여 사업을 보강하고 4개 축에 걸쳐 지원과 활동을 제공하는 직원 자원봉사 활동인 iDream을 구축했습니다. iDream은 Seeing is Believing과 Living with HIV 활동을 지원할 뿐 아니라 환경 문제와 국가 프로젝트인 SC Village 분야에서도 활동합니다.

iDream은 태국의 최고정보책임자인 Ashley Veasey가 주재하는 상호 작용 위원회에 의해 운영됩니다. 이 위원회의 다른 구성원으로는 태국 홍보부 책임자와 각 4개 축의 champion, iDream 프로젝트 관리자 및 각 사업 단위의 대표가 포함됩니다. 각 대표는 맡은바 역할에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으며, 오랜 근무로 인해 또는 지역사회 활동에 장기적으로 헌신해 온 결과 은행 내에서 신망이 높습니다.

iDream 전담 프로젝트 관리자는 태국의 직원 자원봉사 활동이 성공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. 프로젝트 관리자는 자원봉사 기회를 발굴하고 모금 행사를 주관하는 등 iDream 프로젝트를 추진하는데 근무시간을 전적으로 바칩니다. 태국에서 이직율이 하락한 것은 일선 iDream 활동 관리자들의 공이 큽니다. 은행은 기업금융과 프라이빗 뱅킹 고객들도 이 활동에 적극 동참시켰습니다. iDream EV 프로젝트에 대한 추가 비용은 프로젝트 기금 모금으로 충당됩니다. 홍보부는 사내외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를 통해 iDream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며, 그 결과 매우 높은 홍보 효과를 거두었습니다.

태국은 올해 1,500일의 자원봉사 목표를 달성하였으며, 이는 전 직원의 68퍼센트가 참가하였음을 의미합니다. 2008년의 893일 자원봉사, 전 직원의 24퍼센트 참가에 비해 크게 늘어난 것입니다. 태국은 지속가능성 활동을 중심으로 45만 달러 이상의 홍보 효과를 거두었습니다.

2009 연차 보고서 및 회계